Minggu, 08 April 2012

소유하고있는


당신이 날 떠날 때, 여전히 당신의 눈은 여전히 빛

당신이 기억을 찾아내 어서, 잃은 사람의 감각을 가지고

나는 당신이 없었 불구하고 항상 berhapap하려는 모든 것이 같이있을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음침한 당신을 보내줬 ...
내게 가장 어려운 부분
시간과 상황을 비난하지 못했습니다 ..

사랑하는 나의 Semakim 그게 내 삶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는 당신과 내가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
어느날 당신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있어요

나는 희망한다 .. 나도 들었 멜로 음성 사운드 트랙, 나는 당신없이 들었어요 ...
시간을 lengkang 아니 .. 내 마음의 하단에 설명된 것처럼.
난 아직도 당신을 사랑 .. 하하
나는 충실 수 있지만 내가 어떻게 어디에 자신에게 잘 모르겠어 ...

내게 인생, 모든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당신은. . 나는 사랑의 시를의 바다에 빠져 싶지 않아요. .
난 그저 충성심을 원해서

결국 우리는 대적하지 못한다 ...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 다니
자아와 자아 ..이 파멸을 불러올껄세
그것은 모두 내가 여기에 우리의 이야기를 끝내기 위해 .. 일어나기도 전에.
충분히 나를 위해 알기 어렵다.

0 komentar:

Posting Komentar

 
;